학교소식

 
제목<긴급공지>벽화그리기 함께 하실래요?2017-12-18 16:03:32
작성자

작년 지오학교 봉사활동 중, 학교가 위치해 있는 마산리 마을의 벽화그리기 내용에 관한 기사 기억하시죠?
마산리 벽화를 본 화순군 동면사무소 분들께서 다른 인근마을에도 벽화그리기를 하면 좋겠다고 학교에 제안을
해 오셨습니다.
다행히 작년에 도움을 주셨던 이준재 선생님의 사모님께서 전문가 선생님들의 일정을 확보해 주시고, 학생들의
참여의지를 통해 벽화그리기를 기획하게 되었고, 동면사무소도 그 계획에 맞추어 화순군을 통해 예산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.
재능기부 및 자원봉사의 성격으로 확보된 예산은 거의 실비(페인트 및 관련 자재)로 사용되어집니다.
아래의 일정을 참고하시어 시간이 가능하신 학부모님들께서는 함께 자리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일정: 6월13일(금)~ 15일(일) *학생들은 전체적으로 토요일 오전에만 참여하며, 중등부의 경우 금요일 오전도 함께 합니다.
장소: 화순군 동면 운농리 신운마을 일대(동면사무소 주변으로 네비게이션으로 '신운경로당'을 검색하면 됩니다.)
준비물: 활동하기 편한 옷(페인트가 묻어도 무방한 옷), 어느 일이나 즐겁게 할 수 있다는 마음

자세한 사항은 학교(061-372-2063)또는 담임선생님들께 문의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