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자유게시판

제목[공공예술프로그램] 광주 중학생과 함께하는 예술+기술 융합 교육 프로그램 '10대 기술 말하기'2021-01-13 13:43:11
작성자
안녕하세요. 공공예술프로젝트 '제로의 예술'입니다.

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공예술사업을 지원받아

아래와 같이 광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기술 융합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.

[10대 기술말하기] (2021년 1월 – 2월) 프로그램은 기술 분야의 창작자,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해보고 싶은 10대를 대상으로 하며 현재는 [기술을 저글링하기](강사: 송수연)와 [인공지능으로 ‘나’를 만나다] (강사: 곽소아) 두 프로그램에 참여할 광주 거주 중학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.


1. [기술을 저글링하기]는 인공지능을 새롭게 이해하고 학습시켜 보는 워크숍이다. (공)저글링의 움직임을 코드/프로그래밍의 관점에서 살펴보고, 직접 기계를 가르치며 미래에 모두를 위한 인공지능을 상상해본다. 일정: 1월 28일 (목), 29일(금) 저녁 7시 (온라인zoom) 


2. [인공지능으로 ‘나’를 만나다]는 인공지능을 창작의 도구로 활용하여 ‘나’를 이해하고 나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해 보는 워크숍이다. AI를 활용하여 그림, 음악, 시, 스토리 등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간단한 결과물 만들어 본다. 일정: 1월 30일(토), 31일(일) 오후 1시 (온라인zoom)


해당 프로그램은 ​코딩 경험이 없어도 참여 가능하며, 해당 연령의 청소년 모두를 환영합니다.

       신청은 (https://0makes0.com/program/6/)에서 가능합니다.

 

댓글

(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)